아워홈, ‘맘 편한 파파쿡’ 참가자 공개 모집

2018-06-29     전윤지 기자
지난

아워홈(대표 김길수)이 쿠킹클래스 ‘맘(mom) 편한 파파쿡’ 참가자를 다음달 1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아워홈이 올 초 론칭한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를 기념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아빠와 함께 하는 요리 강습’을 주제로 다음달 2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아워홈빌딩 1층에서 열린다.

어린이 영양교육 및 손 씻기 등 위생 교육, 셰프와 함께하는 바캉스 도시락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아워키즈의 다양한 식재 상품들을 사용해 아이들과 요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7세 자녀와 아빠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다음달 10일까지 아워홈 TFS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참가자는 다음달 13일 해당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하반기에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공장 견학, 김장 체험 등 ‘맘(mom) 안심 스탬프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부모와 자녀가 더 가까워지고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워키즈는 산지에서 식탁에 오르기까지 오로지 건강한 안심 먹을거리만을 제공하겠단 목표로 아이들의 식습관과 보육환경의 특성까지 고려한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다. 동물복지인증, 유기농 등 350여 가지의 엄선된 국내산 제품들을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 학교 2500여 곳에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