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NEW 커피머신 ‘인피니시마’ 출시

2018-08-14     전윤지 기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맞춤 조절이 가능한 커피 머신 인피니시마(INFINISSIMA)를 오는 15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카페에서 만들 수 있는 여러 가지 음료를 집에서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독창적인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무한함(infinite)에서 영감을 받아 머신 이름을 붙였다.

소비자들은 바리스타처럼 섬세하게 커피를 추출하는 과정을 통해 커피를 만드는 즐거움과 마시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매뉴얼 시스템을 갖춘 커피 머신으로, 캡슐 추출 시 물 양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커피 맛 조절이 가능하다. 고압력 추출 시스템을 갖춰 커피의 질을 높이며, 최대 15바의 추출 시스템을 갖춰 50㎖의 에스프레소부터 300㎖의 롱블랙 아메리카노까지 즐길 수 있게 했다.

외형은 무한대를 표현하는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워터 탱크 분리가 보다 간편해졌으며, 3단계 트레이 조절이 가능해 커피 잔의 크기에 맞춰 편리하고 깔끔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신제품 가격은 11만9천 원(블랙, 화이트)이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와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는 한국에서 싱글족 증가와 커피 머신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음을 파악해 아시아 최초로 한국 이마트에서 단독 출시하는 것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관계자는 “신제품은 풍부한 맛의 커피를 제공하며 감각적인 인테리어 구성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싱글족과 신혼부부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 이마트 성수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 신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 중 선착순 100명에겐 신세계상품권 5만 원 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