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협회, 박람회 추가접수 진행

관심 속 전시규모 ‧참가자 기회 확대

2018-08-23     전윤지 기자
지난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박기영, 이하 협회)가 주최하고 코엑스(COEX)와 리드엑시비션스 코리아(Reed Exhibitions)가 주관하는 박람회 ‘2018 제43회 프랜차이즈서울 하반기’가 참가신청 조기 마감에 따라 전시장 규모를 기존 C홀에서 D홀로 확장하고 추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오는 10월 18~20일 코엑스에서 열릴 박람회는 예정보다 접수가 빨리 마감된 데에 따라 참가업체와 참관객 모두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규모를 확장키로 했다. 이에 전시 규모는 약 1.5배 증가, 300개 사 600여 개 부스 규모로 늘어난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프랜차이즈서울 사무국 또는 협회 박람회 사업팀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달 말일까지 신청하는 업체에 한해 5%의 조기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협회 회원사엔 박람회 종료 후 10% 환급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해당 박람회 포함 2회 연속 참가 시 5%, 3회 연속 참가 시 10%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박람회는 주요 마스터 프랜차이지 및 투자자 초청, 바이어와 참가 업체의 1:1 미팅, 프랜차이즈 교육 및 포럼 외에 참가업체와 투자자 및 참관객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한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