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스낵 ‘프렌즈밥’

2018-08-27     전윤지 기자

삼양식품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스낵 신제품 ‘프렌즈밥’을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삼양은 지난 5월 카카오프렌즈와의 첫 콜라보로 까르보불닭볶음면 어피치 에디션을 내놨으며, 지난 8월엔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을 출시했다. 세 번째 콜라보인 이번 제품은 기존 콜라보 제품과 다르게 신제품을 출시한 것으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을 기다리던 고객층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은 초코 캐러멜 맛 콘 스낵 제품으로 커피나 우유를 곁들이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해 간편한 간식이나 디저트로 즐기기에 좋다.

패키지엔 카카오프렌즈 최고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을 적용했으며, 제품 안에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 50종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미니 배너를 랜덤으로 1개씩 넣어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몰 삼양맛샵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7일부터 선주문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삼양맛샵은 회원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선 프렌즈밥과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 세트 상품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가격 2천 원.

삼양식품 관계자는 “신제품은 달콤한 스낵을 좋아하는 1020세대를 겨냥해 기획한 제품”이라며 “맛, 디자인, 미니 배너 등의 선호 요소를 고루 갖추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