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정해인 '미공개 화보' 대방출

스프라이트와 정해인, 청량매력이 두 배

2018-11-14     전윤지 기자
스프라이트가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가을을 맞아 배우 정해인과 함께했던 ‘Sprite&Meal’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의 미공개 화보들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미공개 화보들을 통해 정해인은 보기만 해도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상쾌한 표정은 물론, 특유의 청량감과 깨끗함으로 맛의 균형을 잡아주는 스프라이트 특징을 생생히 전달하고 있다. 

먼저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 나타난 정해인은 그린 컬러 티셔츠와 데님 팬츠로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유의 신사적인 미소를 지으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스프라이트 캔에 입맞춤하는 로맨틱한 자세까지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정해인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스프라이트는

푸드트럭을 배경으로 한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데님 재킷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맵시 있는 남친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이날 정해인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보인 ‘연하남’ 이미지뿐만 아니라 가슴 속까지 상쾌해지는 남자다운 눈빛까지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매년 가을 Sprite & Meal 캠페인을 통해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케미, 스프라이트!’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올해는 정해인을 모델로 선정하고 푸드트럭에서 스프라이트와 함께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즐거움을 실감 나게 표현한 TV 광고를 선보이며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