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창립 5주년 기념 ‘김장 봉사’

지역사회 나눔, 농가 소득 지원 당일 1700포기 담가 곳곳에 전달

2018-11-29     전윤지 기자
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대표이사 정금용)는 지난 28일 자매결연 마을인 경기도 여주 그린투어 정보화 마을에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해 ‘행복 나눔 김장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김장 봉사는 회사 창립 5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17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자매결연 마을에서 재배한 배추와 농산물로 김장김치를 담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뿐 아니라 농가 소득 지원이라는 상생의 의미도 더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15kg씩 300박스에 나눠 담아 삼성웰스토리의 식자재 물류센터가 위치한 지역사회 인근 복지시설과 사내 봉사팀이 정기적으로 후원해 온 지역아동센터, 보육원 등 전국 30여 곳에 전달됐다.

근무지 인근 회사 사택에서 생활하고 있는 삼성웰스토리 직원 200여 명에게도 김장김치를 전달해 타지 생활에 따뜻한 동료애를 나눴다.
한편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김장 봉사 활동 이외에도 전국 각지에 위치한 단체급식 사업장의 삼성웰스토리 소속 조리사, 영양사들이 고객사 직원들과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를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고객사와 함께하는 김장 봉사 활동에는 작년까지 160여 곳의 고객사가 참여해 모두 4만 포기의 김장김치를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이웃들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