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19일 ‘폰타나 클래스’ 개최

조리법‧테이블 세팅 등 체험 기회 참가비 무료, 참가자에 선물세트 증정

2018-12-06     전윤지 기자
서양식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Fontana)가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품격 있는 홈파티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폰타나 클래스를 개최한다. 파티에 어울리는 요리와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 방법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폰타나는 오는 19일 오후 7시 서울 충무로 우리맛 공간에서 전문 셰프와 함께 홈파티에 어울리는 요리와 스타일링을 소개할 예정이다. 여럿이 나눠 먹기 좋고 시각적으로도 완성도가 높은 라따뚜이와 크림파스타를 만들고, 크리스마스트리나 리스 형태의 샐러드도 만들어볼 계획이다. SNS 이용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음식을 근사하게 내놓는 방법과 폰타나 제품 공병을 멋진 장식품으로 바꾸는 팁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폰타나 클래스는 정원이 16명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13일까지 폰타나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겐 폰타나 파스타 소스와 샐러드드레싱, 컵 수프 등 다양한 폰타나 제품으로 구성된 홈파티 선물세트도 증정한다.

폰타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근사한 홈파티를 기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이번 클래스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폰타나와 함께라면 누구나 쉽게 근사한 연말 파티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