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14일까지 한촌 몰서 진행 멤버십 고객, 해당 기간 전 품목 20% 할인

2019-01-04     전윤지 기자
한촌설렁탕과

한촌설렁탕과 국밥 브랜드 육수당을 운영하는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촌 몰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써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물을 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촌 몰 선물세트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한촌 몰 멤버십 고객들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살 수 있다.
설 선물세트 단체 구매 고객 특별 할인과 리뷰 고객에게 1천 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예약된 선물세트는 이벤트가 끝나는 14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연에프엔씨는 최근 들어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판매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한촌 몰 이벤트도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한촌 몰에서는 가성비 높은 5만 원 이하 한촌 불고기부터 프리미엄 상품인 한촌 명품세트까지 다양한 육류세트를 비롯해 간편식 제품까지 준비돼 있다”며 “내 몸에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잔 마음으로 정성을 가득 담은 만큼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감사하고 소중한 분에게 전할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