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새벽배송 서비스 시작

유제품부터 간편 대용식 등 200여 종

2019-02-13     전윤지 기자
동원F&B가

동원F&B가 운영하는 동원몰이 새벽 배송 서비스 ‘밴드프레시’를 론칭했다.
밴드프레시는 전날 오후 5시까지 제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배송하는 시스템이다.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3만 원 이상 주문 건만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배송 품목은 덴마크 브랜드의 프리미엄 유제품과 양반죽, 개성 왕만두 등 동원F&B 제품들을 비롯해 시리얼과 수프, 닭가슴살 등 아침 간편 대용식 제품 등 200여 종의 다양한 식품으로 구성됐다.

밴드프레시는 동원몰에 기반한 서비스로 동원F&B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동원F&B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유제품과 각종 식품을 함께 배송  받을 수 있단 특징이 있다.

동원몰은 밴드프레시 론칭을 기념해 내달 19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할 때 무료 배송해주는 할인행사를 한다. 향후 SNS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몰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와 식품을 소량 구매해 소비하는 트렌드가 형성됨에 따라 2015년 100억 원 규모였던 국내 새벽 배송 시장 규모가 지난해 4천억 원 규모로 급성장했다”며 “동원몰은 국내 1등 식품 전문 온라인몰로서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