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통닭, ‘갈비통닭’ 1천 원에

극한직업 속 그 유명한 통닭 선착순 1천 명, 1천 원에 판매

2019-02-15     이동은 기자
또봉이통닭은

또봉이통닭은 영화 극한직업 흥행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갈비통닭을 1천 원에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3일 오후 4시 500마리, 오후 6시 500마리 등 총 1천 마리를 또봉이통닭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1천 명에게만 판매진행 됐다. 할인쿠폰은 오는 20일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봉이통닭에서 갈비통닭 한 마리 가격이 1만3천 원인 점을 고려하면 파격적인 가격 할인이다.

또봉이통닭의 갈비통닭은 옛날통닭에 갈비소스를 버무려 속살은 부드럽고 겉은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숯불갈비 맛의 특제소스를 사용해 갈비구이 맛을 한층 더 살렸다. 양념도 풍부해 가슴살과 밥을 함께 비벼 먹을 수 있어 아이들과 혼밥‧혼술족에게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대일 또봉이통닭 본부장은 “갈비통닭은 또봉이통닭 인기 메뉴”라며 “갈비통닭이 영화 극한직업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원조 갈비통닭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1천 명에게 할인된 금액은 본사가 전액 부담하기 때문에 가족점주들의 매출 증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청와대가 선택한 치킨’으로 명성을 얻은 또봉이통닭은 치킨 한 마리를 9900원이란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