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가정간편식 리조또 3종 출시

죽 개발 노하우 담아, 제품군 다양화 실행

2019-04-03     전윤지 기자
본아이에프가

가정간편식으로 죽 제품만 출시해온 본아이에프가 처음으로 리조또를 선보인다.
본아이에프는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 신제품으로 트러플크림 리조또, 씨푸드토마토 리조또, 비프로제 리조또 등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3종은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하고 진한 소스 맛을 강조하고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가열해 섭취할 수 있다.
트러플크림 리조또는 고급 식재료인 송로버섯 향을 듬뿍 담아, 유명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정통 이탈리아 리조또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크림소스 베이스에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체다 치즈로 깊고 진한 맛을 더했으며, 양송이버섯을 함께 담아 부드러운 감칠맛을 살렸다.

씨푸드토마토 리조또는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에 쫄깃한 문어, 홍합, 오징어 등 해물을 더해 시원한 맛을 살렸다. 바질, 오레가노, 넛맥 등 천연 향신료를 더 해 향긋한 풍미를 높였다. 
비프로제 리조또는 부드러운 로제 소스 베이스에 부드러운 치즈를 더 해 풍미를 강화했으며 담백한 소고기를 담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모두 슈퍼푸드인 귀리를 첨가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먹는 재미는 물론 영양까지 고려했다.
리조또 3종 용량은 255g이다. 씨푸드토마토 리조또와 비프로제 리조또는 4200원, 트러플크림 리조또는 4500원이다.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인 본몰에서 살 수 있다.

정승환 본아이에프 연구원은 “지난 2012년 아침엔본죽 출시 이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리조또 메뉴를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급스러운 리조또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