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안내 | 외식업 2호점 성공법

2019-06-10     식품외식경제

“미래를 전망하고 사물을 포착하는 능력은 경영자로서 매우 중요한 자질이다.

또한 두 번째 매장에 도전하려는 것으로 보아 첫 번째 매장이 잘 되고 있거나 어느 정도 수준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매장이 두 개가 되면 다점포 운영자가 되는 것이다. 한 매장만 했을 때와 비교하면 그만큼 고생도 늘어난다. 그래도 당신은 두 번째 매장을 낼 것인가?”

저자 야마카와 히로시는 현재 외식업 컨설팅 사업을 하며 일본뿐 아니라 아시아 전체를 대상으로 외식업계에서 활약할 인재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여러 권의 관련 저서를 비롯해 시·도기관과 외식업 창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예비외식업자와 외식업을 창업해 고전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이 책에서는 저자가 외식업을 시작하며 겪은 산전수전을 소개하고 이를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그리고 그런 경험을 바탕으로 2호점을 출점할 때 필요한 아이템과 팀 구성 방식 등에 대해 조언하고 있다.

저자 야마카와 히로시/ 출판 한국외식정보㈜
가격 1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