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토이 스토리 4’ 프로모션 활발

2019-06-28     우세영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선보이는 블록팩 세트는 배스킨라빈스의 아몬드 봉봉, 초콜릿 무스, 체리쥬빌레, 엄마는 외계인 네 가지 맛 블록팩과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 버즈, 우디, 보핍, 외계인 캐릭터 리드 4종으로 구성됐다. 블록팩 세트는 우디와 보핍이 그려진 스페셜기프트 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캐릭터 리드 개별을 구매는 할 수 없다.

20일부터는 ‘토이 스토리 우산’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매장에서 토이 스토리 블록팩과 케이크를 포함해 1만3500원 이상 구매 시 토이 스토리 우산을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토이 스토리 우산 4종은 우디, 버즈, 보핍, 외계인의 이미지를 활용해 만들었다. 이외에도 ‘토이 스토리4’ 콘셉트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신제품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우디&포키 피규어와 버니&덕키 초콜릿을 올린 우디와 포키, 버즈 피규어와 외계인 초콜릿이 올라간 버즈 라이트이어 2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 앤 크림 △체리쥬빌레 △31요거트 △엄마는 외계인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 △초콜릿 무스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토이 스토리 4’ 캐릭터가 그려진 ‘퍼즐 받침대’와 함께 제공돼 달콤한 맛과 함께 즐거운 놀이 경험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 6월에 선보인 토이 스토리 콘셉트 제품과 프로모션 상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배스킨라빈스만의 제품과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