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한 과일탄산주 ‘순하리 복숭아 소다’ 출시

복숭아과즙 10% 함유···기존 제품들보다 과즙 함유량 3배 이상 높아

2019-08-05     김지은 인턴기자
사진=롯데주류

롯데주류가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한 과일탄산주 ‘순하리 복숭아 소다’를 새롭게 출시한다.

순하리 복숭아 소다는 알코올 도수 3도에 355ml 캔 전용제품으로 복숭아과즙을 10% 함유했다. 기존 과일탄산주의 과즙이 1~3%인 것에 비해 순하리 복숭아 소다의 과즙 함유량은 3배 이상 높아 복숭아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해 디자인했다. 복숭아 컬러의 패키지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어피치’를 포인트로 더했다. 어피치 캐릭터가 복숭아를 안고 있는 모습으로 복숭아 맛 제품의 특징을 극대화했다.

순하리 복숭아 소다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이번 주부터 구매 가능하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어피치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디자인과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2030 여성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판매처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