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50년 유산균 발효기술로 신제품 ‘발휘’ 출시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 적용

2019-08-13     김지은 인턴기자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50년 유산균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체내 흡수가 탁월한 발효홍삼 ‘발휘’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발휘 발효홍삼 K’, ‘발효홍삼 천진녹보’, ‘발효홍삼 진삼환’ 등 3종이며 제품에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을 적용해 일반홍삼 대비 빠른 흡수와 유지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발휘 발효홍삼 K는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에 대보농축액 등 12종의 한방원료를 최상의 조건으로 배합해 효과 빠른 발효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발효홍삼 천진녹보는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과 녹용이 만난 프리미엄 환 제품이다. 기존 제품인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대비 녹용 함량을 3배로 늘리고 프리미엄 환은 홍삼으로 한 번 더 코팅해 효과를 강화했다.

발효홍삼 진삼환은 1알에 발효홍삼을 그대로 담아 홍삼의 에너지를 채울 수 있다. 여기에 아카시아꿀을 함께 넣어 부드러운 맛으로 온 가족이 먹기에 적합하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브랜드는 50여 년간 축적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기술력이 담겨져 있어 믿을 수 있다”며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제품 개발로 발효홍삼 명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