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부대찌개, 마라찌개 6개 매장 한정 판매

얼얼하고 개운한 마라에 우삼겹 곁들여… 11월까지 판매 진행

2019-10-18     박선정 기자

㈜놀부(대표 안세진)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가 마라탕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마라찌개’<사진>를 한정 출시한다.

놀부는 마라 열풍을 겨냥한 신메뉴 마라찌개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평소 놀부부대찌개를 즐기는 고객은 새로운 맛의 이색 찌개를 경험할 수 있고, 마라 마니아들은 또 다른 버전의 마라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됐다. 마라가 생소했던 고객 또한 찌개라는 한국적인 카테고리를 통해 마라를 쉽게 만날 수 있다.

놀부부대찌개의 27년 노하우를 담아 마라탕을 한국식으로 새롭게 풀어낸 마라찌개는 밥과 함께 먹었을 때 궁합이 극대화되도록 구성했다. 얼얼하고 개운한 마라 향에 우삼겹을 더해 고소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푸주, 건두부 등 중화풍 식재료를 곁들여 이색적인 식감을 더했다.

마라찌개는 김포, 수원 롯데몰, 난곡점 등 직영 매장 6곳에서만 11월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김포, 수원 롯데몰 등 일부 매장에서는 10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마라찌개 주문 시 탄산음료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놀부부대찌개 관계자는 “놀부의 마라찌개는 마라탕과 달리 밥과 함께 곁들였을 때 더 맛있는 찌개 메뉴”라며 “마라탕에 찌개라는 개념을 접목해 20~30대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