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백종원의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 3종 출시

1회 사용 분량으로 포장된 파우치 타입으로 간편하고 위생적

2019-10-25     이경민 기자
백쿡이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종합식품브랜드 백쿡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백종원의 초간단 요리양념(이하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전에 출시됐던 백쿡의 ‘만능소스’ 시리즈가 한 가지 소스로 수백 가지 요리를 할 수 있는 요리초보자들의 치트키 아이템이었다면 신제품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는 특정 요리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해 개발한 전용소스다.

‘소불고기양념(160g)’과 ‘매콤떡볶이양념(155g)’, ‘궁중떡볶이양념(190g)’ 3종으로 출시한 초간단 요리양념시리즈는 준비한 재료에 붓고 끓이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돼 많은 공을 들이지 않고도 직접 요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소불고기양념은 국내산 마늘과 대파를 담은 홈메이드 스타일의 소불고기 전용소스로 버무려 볶기만 하면 소불고기를 완성할 수 있다. 매콤‧궁중떡볶이양념은 고소한 파기름을 더해 깊고 묵직한 맛을 선사한다. 떡볶이를 일품요리처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기 좋다.

초간단 요리양념시리즈는 1회 사용 분량씩 파우치 타입으로 소포장해 조리 후 남은 양념을 보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상온 보관할 수 있어 캠핑이나 여행 갈 때 활용하기 좋다.

한편, 백쿡은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완성된 종합식품브랜드다. 별다른 추가 양념 없이 바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소스 시리즈와 풍부한 해물과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로 만든 해물육교자가 베스트 상품으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