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協, 청운보육원 후원·봉사

협회 사회봉사단원 20여명 아동들과 따뜻한 시간 7년간 복지 시설 사회공헌 활동 지속

2019-10-30     이동은 기자
24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사회봉사위원회(위원장 김익수)가 지난 24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청운보육원(원장 유병욱)에서 90여 명의 보호 아동들을 위한 제37차 ‘함께 하면 행복합니다’ 봉사활동을 이어갔다.  

이날 사회봉사에는 협회의 김익수 사회봉사위원장 채선당 대표, 오종환 부위원장 토프레소 대표와 김동수 협회 상근부회장을 비롯, ㈜주방뱅크, 김가네, 60계치킨 등 사회봉사위원회 소속 단원들과 사무국 임직원 총 20여 명이 참여했다.

청운보육원

단원들은 후원품을 전달하고 치킨과 김밥, 죽, 음료 등 아동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직접 배식했다. 또한 어린 아이들의 저녁 식사를 돕고 함께 대화를 나누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후원에는 △채선당(후원금 및 과일), 토프레소(견과류, 떡) △㈜주방뱅크(고무장갑) △본죽(죽) △커피베이(에너지바, 주스류) △김가네(김밥) △60계치킨(치킨, 치즈볼) △셀렉토커피(빵) △좋은나라(휴지) △못된고양이(양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호두과자) 등 많은 협회 회원사들이 동참했다. 

한편 협회 사회봉사위원회는 2013년부터 매달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7년째 ‘함께 하면 행복합니다’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