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곡물 간식 ‘차곡차곡 귀리’ 와디즈 펀딩 첫 선

귀리·현미·율무 담은 곡물 브랜드 ‘차곡차곡’의 두 번째 간편 영양식

2019-11-27     이경민 기자
본아이에프가

본아이에프가 21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곡물 전문 브랜드 차곡차곡의 두 번째 곡물 간식 ‘차곡차곡 귀리’를 론칭한다.

본아이에프의 차곡차곡은 ‘차곡차곡 건강을 더하는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곡물 먹거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지난 7월 처음으로 내놓은 곡물 분말 제품 차곡차곡 서리태는 출시 두 달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100% 순수 곡물로 구성된 차곡차곡 귀리는 3대 브라운 푸드인 귀리, 현미, 율무 등 통곡물을 갈아 넣어 고소한 맛과 향을 더하고 코코넛 슈가와 소금을 넣어 건강한 단맛을 강조했다. 주원료인 귀리는 75% 함량으로 쌀보다 단백질은 1.5배, 식이섬유는 26.9배 풍부한 영양을 자랑한다. 루테인 성분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 증강에도 효능이 뛰어난 율무 역시 5%가량 함유했다.

다소 거친 식감으로 섭취에 어려움이 있는 현미와 같은 곡물은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분말 형태로 제조하고 \간편한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물, 우유 등을 넣고 흔들어 마실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100% 순수 곡물로 이뤄진 차곡차곡 귀리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풍부한 영양을 즐길 수 있는 간편 곡물 간식”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식류 등 각종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