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목동버거 콜라보 매장, 역삼동 오픈

50% 할인 등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

2019-12-24     이동은 기자
피자알볼로가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23일 자사 신규 브랜드 목동버거와 콜라보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콜라보 매장은 서울의 중심인 강남 역삼동에서 2040세대를 대상으로 신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문을 열었다.

목동버거는 ‘먹어도 혼나지 않아요’라는 슬로건 아래 까다롭게 재료를 선별하고 합성 조미료 사용을 최소한한 수제버거 브랜드다. 피자알볼로와 함께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콜라보 매장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까지 피자알볼로의 전주불백피자 레귤러 사이즈와 목동버거의 목동버거, 그리고 사이드 메뉴인 치즈볼로 구성한 ‘콜라보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 주문 또는 방문 포장 시 피자알볼로의 웰빙피자 카테고리의 제품(목동피자, 단호박피자, 고르곤졸라, 고구마피자, 핫&스파이시치킨피자) 라지 사이즈를 50% 할인한다.

또한 목동버거의 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로 세트 업그레이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배달 시에는 모든 이벤트 참여가 불가하다.

알볼로에프앤씨 관계자는 “목동버거의 2020년 가맹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성공적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에 안착한 메인 브랜드 피자알볼로와 함께 콜라보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역삼직영점에서는 매장에서의 식사는 물론 테이크아웃 및 배달도 가능해 보다 많은 고객이 이번 콜라보 매장의 메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