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PR]유럽 호밀과자 롸이비타(Ryvita), 와디즈펀딩 하루 만에 300% 목표달성

영국왕실에서 애용하는식품 자존심 지켜 이틀 만에 400% 목표 달성... 소비자 니즈 확인

2020-03-13     최민지 기자

유럽 최대 호밀과자 브랜드 롸이비타컴퍼니(Ryvita Company)가 (주)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과 독점계약을 맺고 지난 9일 소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호밀 크래커 롸이비타 씬즈(Ryvita THINS) 펀딩을 시작했다.

(주)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와디즈에서 진행 중인 롸이비타 씬즈 펀딩은 하루 만에 목표 금액 300% 돌파했으며 이틀 만에 400%를 달성했다”며 “영양간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확인한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롸이비타 씬즈 펀딩은 와디즈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롸이비타씬즈는 멀티씨드, 쓰리치즈, 카라멜어니언, 스윗칠리, 체다앤페퍼 등 총 5종으로 와디즈에서는 카라멜어니언, 스윗칠리, 체다앤페퍼 3종이 공개됐다. 롸이비타씬즈는 단백질이 22~33% 함유된 제품으로 인공색소와방부제, 합성보존료를 첨가하지않아 건강하다.

따끈한 스프 한 그릇과 함께 하면 한 끼가 완성돼 바쁜아침, 가볍게 먹고 싶은 현대인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있다. 또한 다이어트나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좋으며 맥주나 와인같은 주류와도 두루 어울리는 제품이다.

한편 롸이비타컴퍼니는 2009년초 ‘한예슬시리얼’로 알려진 그래놀라·뮤즐리제조·판매업체조단스(Jodans)와합병해 JORDANS & RYVITA COMPANY LTD.로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