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PR] ‘한예슬 뮤즐리’ 조단스 품절 대란

공식 수입사 (주)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 ‘그래놀라몰’에서 20일부터 예약 발송

2020-03-17     최민지 기자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조단스(Jordans)의 네츄럴 뮤즐리를 소개하며 조단스 공식 한국 수입사 (주)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그래놀라몰(http://www.granola.co.kr)이 한 때 마비가 됐다.

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한예슬 씨가 유튜브를 통해 네츄럴 뮤즐리를 소개한 이후 홈페이지에서 주문 건수가 크게 늘어나더니 결국은 품절 사태에 이르게 됐다.현재 주문 폭주로 인해 구매는 가능하지만 배송은 어려운 상황”이라며 “영국에서 제품이 들어오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할 계획이다. 기다려주신 고객분들에게 죄송하고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예슬 뮤즐리', ‘한예슬 시리얼’로 알려진 조단스는 165년 동안 유럽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영국 The Jordans & Ryvita Company Ltd.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유럽 정통 그래놀라&뮤즐리 제조법으로 만들어진 조단스의 시리얼은 유전자 변형 재료를 사용하지 않으며(Non-GMO) 생산 이력제로 투명하게 만들어지고 있다. 특히 인공색소, 나트륨, 보존료 등을 전혀 넣지 않고 100% 천연재료로 만든 자연 친화적인 상품으로 유럽 정통 방식 통곡물 그대로인 시리얼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앞서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평소 식습관에 대해 이야기하며말린 과일과 견과류가 함유된 조단스 네츄럴 뮤즐리를 즐겨 먹는다고 밝혔다.한예슬은 뮤즐리를 아몬드 우유로 적신 뒤 플레인 요거트를 듬뿍 담고냉동 블루베리를 첨가하는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한예슬의 효과에 힘입어 지난 달 중순 이미 뮤즐리 제품이 품절되면서대란이 일었고 이에 (주)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 측은 영국 본사로부터 물량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한편 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 측은 오는 23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The Jordans & Ryvita Company Ltd.의 신제품 롸이비타 씬즈(Ryvita THINS)펀딩을 진행한다. 한국에 첫 론칭된 롸이비타 씬즈는 스윗칠리,카라멜어니언,체다앤페퍼 등 3가지 맛으로 16일 오후 6시 기준 480%의 펀딩 달성률을 보이며 큰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와디즈에서 지지서명을 하면 그래놀라를 증정하는이벤트도 열어 큰 관심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