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 세종 충남대병원·국립세종수목원 컨세션 운영

한상·글로벌 누들·원플레이트 코너 런칭···내달 수목원 식음시설 오픈 계획

2020-08-19     박현군 기자
푸디스트(주가

푸디스트㈜가 지난달 31일부터 세종 충남대학교 병원과 국립 세종 수목원 컨세션 사업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푸디스트는 세종 충남대학교 병원 컨세션에서 프리미엄 식음 브랜드 고메이 플레이스의 시그니쳐 사업장으로, 고급 한정식 코너 한상, 전세계 다양한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코너 Global Noodle, 일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코너 ONE PLATE로 구성됐다.

또한 대전 지역 유명 베이커리 르뺑 99-1과 이마트 24가 입점하여 프리미엄 서비스와 편의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마트 24의 경우 밤 10시부터 다음날 7시까지 무인 판매기를 적용한 하이브리드 매장으로 운영되어 사업장 특유의 고객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푸디스트 주식회사는 세종 충남대학교 병원 운영 개시에 이어 내달 국립 세종 수목원 식음 시설 오픈을 통해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푸디스트 주식회사 FS 사업부 김희정 과장은 “고객과 상주 직원들의 니즈를 고려한 메뉴 구성 및 서비스를 통해 품격 있는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였다”면서 “세종 충남대학교 병원과 세종 국립 수목원 컨세션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 하여, 국내를 대표하는 식음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