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부대&치즈닭갈비,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 3년 연속 수상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 브랜드 부문 수상

2021-02-19     정태권 기자
원앤원㈜(대표

원앤원㈜(대표 박천희)가 운영하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지난 16일에 열린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친화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소비자친화 브랜드 부문 등 총 7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소비자 만족도 및 신뢰도, 소비자 친화 경영 등의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3년 연속 소비자친화 브랜드 부문 대상을 받았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부대찌개와 닭갈비를 대표 메뉴로 하는 한식 브랜드다.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박가부대&치즈닭갈비만의 한식 노하우로 한결같은 맛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를 받았다. 

SNS를 통한 활발한 소통도 눈에 띈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소비자들의 반응을 파악해 만족도를 높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 친화적인 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급변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고객 편의를 위해 지난해 배달 전용 매장을 도입했으며 1인 소비자를 위한 ‘곱빼기 수제햄 부대찌개’와 닭갈비로 구성된 ‘1인 혼닭’을 출시해 맛과 가성비를 동시에 잡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임직원 및 가맹점주가 함께 노력해 온 결과,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하며 소비자를 늘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