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나들이족 겨냥 ‘피크닉 기획팩’ 한정 판매

캠핑 등 다용도 활용 폴딩 카트와 빈티지 스티커 구성

2021-05-14     정태권 기자

농심켈로그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피크닉 기획팩을 홈플러스 단독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켈로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피크닉 기획팩은 상큼하고 고소한 맛의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500g) 3팩과 쇼핑 및 야외 활동에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폴딩 카트, 켈로그 빈티지 스티커로 구성했다.

폴딩 카트는 안정감 있게 짐을 운반할 수 있고 보관까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족 단위로 함께하는 피크닉은 물론 요즘 대세인 캠핑, 차박 등에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켈로그 빈티지 스티커까지 동봉돼 있어 소비자들이 마음껏 자신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폴딩 카트를 꾸밀 수 있다.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통곡물의 영양이 가득한 그래놀라와 오곡 푸레이크, 상큼한 크랜베리, 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과일과 견과류의 맛과 영양을 살려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장혜진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대리는 "트렌디한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구성한 이번 기획팩을 통해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