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향연을 만끽~ 플로라 페스티벌

카후나빌, 꽃향기 가득한 봄 신메뉴 출시

2007-03-28     관리자
열대테마 레스토랑 카후나빌(대표 조현식) 이 봄의 한가운데 자리한 4월을 맞아 오색찬란한 꽃으로 장식된 플로라 세트를 출시, 상큼한 오감만족을 선사한다.

이달부터 오는 5월 말까지 두 달 동안 선보일 플로라 세트(Flora Set 3만6400원)는 딸기, 키위 등 각종 과일과 함께 보라색 양란이 어우러진 블러썸 샐러드(blossom salad), 붉은색 장미가 올려진 크림&토마토 믹싱 소스의 로제 파스타(rose pasta), 생딸기를 갈아 만든 블룸베리(bloomberry) 쥬스 2잔으로 구성돼 있다. 카후나빌은 이번 신메뉴는 아름다운 색깔의 꽃으로 미각은 물론 향긋한 꽃향기로 후각을, 아삭아삭 신선한 치감으로 고객의 미각까지 만족시키는데 주력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플로라 세트를 선보이는 행사 기간 동안 카후나빌의 전 직원이 화관, 꽃목걸이, 꽃팔찌 등을 착용하고 고객을 맞을 예정이어서 꽃 덩굴 우거진 매장 분위기와 함께 이색적인 봄 분위기를 물씬 전해줄 예정이다.

카후나빌 마케팅팀 김재철 팀장은 “봄을 맞아 열대 휴양지 분위기의 카후나빌 컨셉을 십분 살려 이색적인 볼거리와 상큼한 건강을 제공하는 플로라 세트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식용 꽃은 24가지 아미노산과 12가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증진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등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금상첨화의 봄 식재”라고 말했다.

한편 카후나빌의 플로라 세트를 주문하는 전 고객에게는 호텔 숙박권, 티셔츠, 모이스처 크림, 뮤지컬 초대권, 카후나빌 무료 시식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LG 트윈스 카드 및 LG 스타일 카드 사용시에는 2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박지연 기자 p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