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몰이 한창

2007-05-01     관리자
외식업계는 가장 성수기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이벤트를 마련, 고객몰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어린이와 소외된 이웃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아웃백 매장을 방문해 어린이메뉴를 주문하는 어린이에게는 다음 방문 시 사용 가능한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또 유치원에서 가까운 아웃백 매장으로 전화하면 어린이들을 아웃백 매장으로 초청해 호주의 문화를 소개시키고 음식만드는 과정을 보여주는 ‘아웃백 키드투어’를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따뜻한 사연과 함께 아웃백홈페이지를 통해 추천하면 선정된 92팀을 6월 중 원하는 날짜와 매장으로 초대할 계획이다. 아웃백은 또 평소에 고마움을 전달하지 못한 사연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피타이저 쿠폰과 과일바구니를 대신 배달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테이크&샐러드 전문점 빕스는 오는 31일까지 ‘빕스 상품권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권은 10만원당 구매시 1만원을 덤으로 제공하는 ‘실속 패키지’를 비롯해 10만원당 빕스머그잔 2개를 선물하는 ‘감사 패키지’, 20만원당 빕스 10주년 기념접시 2개를 제공하는 ‘빕스 패키지’, 30만원당 고급 와인잔 2개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패키지’ 등 4종류다.

빕스 외식상품권은 전국 75개 빕스 점포를 비롯해 뚜레쥬르, 씨푸드오션, 투썸플레이스, 시젠, 콜드스톤 등 CJ푸드빌에서 운영 중인 전국 850여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열대테마 레스토랑 카후나빌에서는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할 수 있는 이색적인 된장소스&고추 소스립을 출시하고 가족고객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쏘이립은 항암효과와 항산화작용, 피부미용 등에 효능이 있는 된장과 콩가루로 만든 된장소스를 잘 구운 립에 얹어 내 한국형 웰빙립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나들이가 많아지는 5월 한달 동안에는 포장립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10% 추가할인을 적용한다.

아워홈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 GS타워 내 있는 업타운다이너와 케세이호, 사랑채, 실크스파이스 등에서는 5월 한 달간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이름 있는 날에는 평소 3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포인트 적립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 강남 메리츠타워 내 레스토랑에서는 좀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들이 외식을 할 수 있도록 2~3인, 4~5인, 6~7인 세트메뉴를 구성했다.

광화문 파이낸스센터 내에 있는 메짜루나, 벅멀리건스, 싱카이 등에서는 추첨을 통해 공연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CJ푸드시스템에서 운영하는 엠키친과 트라우스에서는 이달 한 달 동안 최근 진행하고 있는 ‘스테이크 무한리필’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1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지연 기자 p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