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Brand Conference 2005 개최

2005-11-24     관리자
'2010 브랜드 강국 코리아'를 목표로 하고 있는 산업정책연구원은 내달 6~7일 JW매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Korea Brand Conference 2005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이 행사는 국내외 산학연의 브랜드경영 전문가들의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한편 고유 브랜드가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대안과 국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전략을 공유하기 위한 장으로 마련된다.

또 산업정책연구원이 시행하고 있는 국내 20개 기업과 세계 37개 국가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화폐단위로 평가하는 '기업브랜드 및 국가브랜드가치평가'
연구결과가 발표가 될 예정이며, 50여 명의 국내외 석학과 기업실무진의 국가, 지역, 기업 및 개인 브랜드경영 전략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식품.외식업체 가운데서는 제너시스 BBQ의 브랜드관리 전략(BBQ사업부문 김태천 사장), 풀무원 브랜드 전략 사례 바른먹거리 풀무원(최용주 전무), 비타 500의 성공 전략(남경수 유통 마케팅팀 부장), 놀부의 브랜드 관리 사례(고경진 전략기획팀 차장) 등이 발표된다.

손수진 기자 stars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