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이 샘솟는 데이~

60년 발효명가 샘표 전 사원 단합대회 개최

2007-06-05     관리자
60년 발효명가 샘표(대표 박진선)는 지난 1일 전 사원이 함께 참여하는 ‘열정이 샘솟는 데이’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청호 인력개발원에서 개최했다.

올해로 61년째를 맞이하는 샘표는 2007년 하반기를 준비하는 열정의 시간을 420여 명의 전 사원과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먹고 마시는 단합대회가 아닌 직 전 직원이 화합하고 참여하는 과정 속에서 열정을 발휘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1부는 샘표의 인재상인 ‘겸손한 사람’, ‘열정적으로 일하는 사람’, ‘사심 없는 사람’, ‘자기계발에 힘쓰는 사람’을 다시 한 번 전 사원이 공유할 수 있는 카드섹션 행사를 진행했다.

하나의 카드섹션이 완성되기 위해서는 전 사원이 하나된 마음으로 참여해야 할 수 있으므로 전 사원이 하나되는 일체감을 높일 수 있으며 샘표의 인재상을 강조함으로써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2부는 그룹별 한마음 줄넘기 및 7인 8각 릴레이, 장애물 통과, 공 던지기, 높이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직원들이 패기와 열정으로 게임에 도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우수 팀 및 팀원에게는 총 3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됐다.

샘표식품 관계자는 “60년 발효명가 샘표의 젊은 기상을 분출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샘표의 전 직원이 참여하는 공동행사를 통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