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누들 먹고 날씬한 여름나기

풀무원, 발리 토탈 휘트니스와 여름이벤트 실시

2007-06-14     관리자
㈜풀무원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풀무원 ‘냉누들’과 휘트니스 센터가 함께 하는 여름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칼로리 식단과 운동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 저칼로리 면제품 ‘냉누들’과 발리 토탈 휘트니스의 무료 회원권 증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날씬한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취지이다.

6월 13일부터 7월 15일까지 발리 토탈 휘트니스 청담점, 강남점, 영등포점에 신규 회원 등록 시 선착순으로 풀무원 냉누들 1인분을 선물 증정하며, 6월 15일부터 냉누들 홈페이지(N-noodle.pulmuone.co.kr)를 통해 신청자를 추첨해 발리 토탈 휘트니스의 1개월 VIP 회원권을 증정한다.

‘냉누들 물냉면’과 ‘냉누들 비빔냉면’은 기존 냉면의 1/5 수준의 칼로리로 면을 삶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간편식으로 다이어트식이나 야식으로 먹기에 좋은 제품이다.

풀무원 정미경 PM은 “저칼로리의 식단과 꾸준한 운동으로 날씬한 여름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풀무원 냉누들, 발리 토탈 휘트니스와 함께 가볍고 즐거운 여름을 보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승현 기자 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