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망고, 소비자웰빙지수 2년 연속 1위 수상 기념 이벤트

한국표준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2007-09-10     관리자
레드망고가 소비자웰빙지수 2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지방 요거트ᆞ유기농 커피ᆞ헬시 푸드 전문점 레드망고를 운영하고 있는 릴레이인터내셔널(대표 주로니)은 한국표준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소비자웰빙지수 (KWCI : Korea Well-Being Consumer Index)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레드망고는 ‘입이 즐겁고(맛있고) 몸도 즐거운(건강한)’ 제품 개발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기업으로 대표 제품인 무지방 요거트는 g당 1000만 마리 이상의 살아있는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지방을 뺀 제품으로 2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레드망고는 한국소비자 웰빙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Bravo! well-being redmango’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것으로 레드망고 전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즉석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스크래치 카드의 응모번호를 온라인에 입력하면 DSLR카메라, MP3P, 닌텐도 DS,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크래치 카드 없이 온라인 퀴즈 응모만으로도 즉석 당첨 경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제품 시식권과 무료 토핑권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망고 홈페이지 www.redmang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컨설팅과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것으로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 공간 등을 대상으로 지속 가능한 삶과 개인적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선호 정도를 지수화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