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는 11년 동안 서비스 교육 강사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외식업 종사자들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감동 서비스 노하우 100여가지를 이 책에 수록했다.
이 책은 크게 외식서비스업과 커피전문점 두 분야의 서비스를 다루고 있으며, 실제 서비스 사례와 매장관리 확인표, 직원교육 매뉴얼표를 담고 있다.
세부 내용은 △특별하게 대접하라 △고객의 불편을 감소시켜라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말을 하라 △위생과 청결로 신뢰를 쌓아라 △눈앞의 작은 손해에 연연하지 마라 △고객을 미안하게 만들어라 등으로 구성됐으며, 여성 특유의 섬세한 시각이 돋보인다.
도서출판 작은씨앗, 1만2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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