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무릎담요를 제공한다던가 더운 여름날 머리를 묶을 수 있는 머리끈을 제작해 제공하는 등 사소하지만 고객을 배려하는 서비스가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최근에는 장마철을 맞아 비로 곤란을 겪는 고객대 상으로 우산을 대여해 주는 외식업체도 있어. 크리스피크리도넛은 제품 구매를 위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물론 근처에 있는 소비자 누구나 부담 없이 비 오는 날 매장에서 우산을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어 또 새 고객이 유입되기도.
업체 관계자는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서비스야 말로 매출상승으로 이어지는 서비스를 낳을 수 있다”고 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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