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서비스로 고객마음 움직여
감동서비스로 고객마음 움직여
  • 신원철
  • 승인 2011.07.0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업의 차별화 요소는 무엇보다도 맛. 여기에 고객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또 하나의 비결은 고객을 감동 시킬 수 있는 ‘서비스’. 최근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외식업체들이 늘고 있어 주목.

겨울엔 무릎담요를 제공한다던가 더운 여름날 머리를 묶을 수 있는 머리끈을 제작해 제공하는 등 사소하지만 고객을 배려하는 서비스가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최근에는 장마철을 맞아 비로 곤란을 겪는 고객대 상으로 우산을 대여해 주는 외식업체도 있어. 크리스피크리도넛은 제품 구매를 위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물론 근처에 있는 소비자 누구나 부담 없이 비 오는 날 매장에서 우산을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어 또 새 고객이 유입되기도.

업체 관계자는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서비스야 말로 매출상승으로 이어지는 서비스를 낳을 수 있다”고 말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