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평가, 트렌드 조사 등 쟈뎅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 참여
지난 해 처음 도입된 ‘쟈뎅 모니터’는 커피를 자주 접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쟈뎅은 이를 통해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 개선 및 보완에 적극 활용해 왔다.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될 ‘제 3기 쟈뎅 모니터’요원은 매월 1회 정기회의를 통해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및 주요 제품에 대한 평가를 하고, 온라인 홍보, 커피 시장조사 등 매월 주어지는 미션을 통해 쟈뎅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가하게 된다. 또한, 활동비 및 제품 지원뿐만 아니라 쟈뎅숍 적립금, 활동 우수자 수상 등 다양한 혜택은 물론, 최근 완공된 국내 원두커피 제조 최대규모(연간 로스팅 규모 5천t)의 쟈뎅 천안공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생산 현장 견학 및 체험 기회도 가질 예정이다.
‘제 3기 쟈뎅 모니터’ 모집 인원은 여대생과 주부 각 10명씩 총 20명으로, 쟈뎅과 커피에 관심이 높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오는 9월 18일까지 쟈뎅 블로그(blog.naver.com/thecafemori/)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thecafemori@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9월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봄이 기자 sp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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