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난치병 어린이 돕기 캠페인 전개
참이슬, 난치병 어린이 돕기 캠페인 전개
  • 관리자
  • 승인 2006.05.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억병 돌파 기념 고객판촉행사도 실시
출시 7년 7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00억병을 돌파한 국민소주 ‘참이슬’이 난치병 어린이 돕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주)진로(대표 하진홍)는 25일 100억병 돌파 이후 100일간 판매되는 참이슬 1병당 3원씩을 적립해 기금을 조성하고, 이를 심장병 소아암 등 난치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의 수술비 등에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하진홍 사장은 “100억병이라는 대기록은 고객들의 사랑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라며 “고객의 사랑을 우리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캠페인 이름을 ‘스마일 어게인(Smile Again)’으로 정한 것도 난치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찾아주자는 의미라는 설명이다.

진로는 또 100억병 돌파를 기념하여 다양한 소비자 감사 행사도 진행한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차림의 모델들이 100억병 돌파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는 거리 퍼포먼스, 온라인 응모를 통해 500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참이슬 클럽파티, 길거리 댄스공연, 월드컵 응원 퍼포먼스 등 다양한 대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