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온라인 쇼핑몰 쇼핑 편의성 높여 새단장
올가홀푸드, 온라인 쇼핑몰 쇼핑 편의성 높여 새단장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6.07.25 10:3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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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가 온라인 쇼핑몰에 O2O(Online of Offline) 배송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올가 온라인 쇼핑몰(www.orga.co.kr)은 △고객 지향 △편의성 극대화 △가치 있는 콘텐츠 제공을 통한 로하스 생활마켓으로서의 역할과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전면 리뉴얼됐다. 이를 위해 모바일 기반의 서비스 채널 확장 및 올가만의 차별화된 제품 제안, 배송 혁신 등 크게 3가지 주제를 가지고 쇼핑몰 세부 기능들을 개선하고 신설 서비스를 추가해 고객과 시장변화에 대응하는 경쟁력을 강화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매장주문서비스’는 쇼핑몰을 통해 주문한 상품을 가장 빠른 배송 및 다양한 형태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주문 후 최소 2시간 이내에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는 매장 배송과 매장에 직접 방문해 수령할 수 있는 매장  픽업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당일 필요한 상품을 바로 배송받고 싶거나 매장 방문할 시간이 없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이밖에 상품 속성검색 서비스 제공과 함께 오는 8월부터 정기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시행한다. 고객이 상품을 원하는 요일에 배송하는 서비스로 매번 구매, 결제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고 대량구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남제안 올가홀푸드 대표이사는 “올가홀푸드는 소비자들의 삶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업계 최초로 온라인 기반 서비스를 전면 리뉴얼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 변화에 대응해 고객의 로하스 생활 향유를 돕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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