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저지방 우유’ 소비 증진 캠페인 확대
매일유업, ‘저지방 우유’ 소비 증진 캠페인 확대
  • 이정희 기자
  • 승인 2016.09.02 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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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저지방우유 소비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달부터 ‘저지방우유 캠페인’을 확대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온 국민의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저지방우유 권장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달부터는 저지방우유 캠페인 확대의 일환으로 매일우유 저지방우유 라인의 가격을 낮춰 선보이며 저지방우유 소비 확대에 적극 나선다. ‘매일우유 저지방3종(저지방&고칼슘 2%, 1%, 0%)’ 1천㎖ 제품을 일반우유와 동일한 가격으로 인하했다.

이와 더불어 매일유업은 추석기간 과식으로 인해 다이어트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추석뱃살, 저지방우유로 쏙!’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이벤트 공지글의 ‘좋아요’를 누르고, 매일우유 저지방 3종 제품 중 1개 제품의 구매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멸균제품 1박스(24개입)를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새로운 제품개발에 끊임없이 몰두하며 우유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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