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위한 작은 사치 ‘홈디저트’
날 위한 작은 사치 ‘홈디저트’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8.11.0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 물가 상승에 소확행 위한 가성비 좋은 디저트 인기.

저렴하지만 고급 디저트에 뒤지지 않는 비주얼과 맛으로 ‘디저트 사치’ 가능해.

과거 ‘돈 없는데 무슨 디저트냐’란 말은 안 통해.

스트레스나 우울함 없애주고 활력 북돋아주는 디저트는 나에게 주는 선물이자 작은 사치.

1인 가구 증가로 홈술혼밥족 증가, 가정간편식 안주·식사류 인기 고공행진에 이어 홈카페·홈디저트 등장.

가장 대표적으로 편의점 최근 프리미엄급 디저트들 내놓으며 일본 편의점 열풍 떠오르게 해.

씨유(CU) 지난 4월 일본 현지 제조사로부터 직수입한 ‘리얼 모찌롤’ 지난달 말까지 300만 개 이상 판매.

올 1~9월 디저트 매출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

GS25 로얄티라미수·모찌롤 8개월 동안 각 400만 개 이상 판매.

이색 콜라보 디저트도 눈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