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린드 양념소스의 새콤함으로 살린 시원한 맛 인기
㈜오뚜기가 지난 3월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2개월 만에 판매 2000만 개를 돌파했다. 본격적인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 지난 2015년 국내 라면시장을 평정했던 ‘진짬뽕’은 출시 50일 만에 1000만 개, 2018년 선보인 ‘쇠고기미역국라면’은 출시 60일 만에 1000만 개가 판매된 바 있다.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의 새콤하면서 시원한 맛이 일품인 제품으로 찰지고 쫄깃한 면발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보강하고, 오뚜기 메밀비빔면 대비 중량을 20% 높였다.
㈜오뚜기는 진비빔면만의 차별화 포인트로 △동남아시아에서 사용하는 향신료인 타마린드를 적용한 시원한 맛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푸짐한 양 △만능 스프로 사용하는 진라면의 맛 노하우를 적용해 더 진한 양념맛과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구현한 것 등을 강조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6월에 진비빔면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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