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미국여행 테마 메뉴 출시
아워홈, 미국여행 테마 메뉴 출시
  • 박현군 기자
  • 승인 2020.11.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발라야 스파게티’, ‘뉴욕 핫도그’, ‘하와이안 무스비’ 구성
아워홈 ‘플라이 투 메뉴(FLY TO MENU)’ 홍보 포스터 (사진 = 아워홈 제공)
아워홈 ‘플라이 투 메뉴(FLY TO MENU)’ 홍보 포스터 (사진 = 아워홈 제공)

아워홈(대표 유덕상)이 전국 급식업장에서 ‘맛으로 꿈꾸는 글로벌 여행’을 콘셉트로 ‘플라이 투 메뉴(Fly to menu)’ 테마 메뉴를 선보였다.

‘플라이 투 메뉴’ 첫번째 국가는 ‘미국’이며 ‘잠발라야’, ‘잠발라야 스파게티’, ‘뉴욕 핫도그’, ‘하와이안 무스비’ 등 4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사이드 메뉴로 맥앤치즈, 코울슬로 등을 함께 제공하여 구색을 살렸다.

‘잠발라야’는 톡 쏘는 매콤함이 매력적인 미국 남부 정통 요리다. 고기, 해산물, 채소 등 푸짐한 재료와 쌀을 함께 넣고 볶은 후 해산물과 육수를 부어 완성한다. 케이준 스파이시, 케이엔 페퍼, 타임홀 등 총 6가지의 향신료가 첨가돼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볶음밥 대신 스파게티면을 넣은 ‘잠발라야 스파게티’도 함께 선보인다. 뉴욕 길거리 핫도그를 그대로 재현한 ‘뉴욕 핫도그’와 ‘하와이안 무스비’도 마련했으며, 테이크아웃 도시락으로도 판매한다.

두 번째 ‘플라이 투 메뉴’로는 일본 대표 메뉴인 규동, 돈코츠라멘, 산마(꽁치) 데리야키동, 우동 등을 제공하며, 이어 멕시코와 중국, 이탈리아, 베트남 등 특색있는 식문화를 가진 여러 국가들의 대표 메뉴를 차례로 내놓을 계획이다.

‘플라이 투 메뉴’는 구내식당에서 전세계 다양한 국가의 특색 있는 음식들을 제공하는 것으로 현지 그대로의 맛과 플레이팅 등을 통해 여행에서 즐겼던 추억의 맛을 살려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플라이 투 메뉴’ 이벤트로 고객들이 각국의 유명한 메뉴를 즐기며 잠시나마 일상을 환기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음식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