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올해로 19회째를 맞은 국내 대표 락 페스티벌인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카페를 운영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8월 2일~4일까지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운영된 아티제 부스는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인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 협업으로 진행됐다. 힐스테이트 전용 부스인 ‘힐스테이트 타운’ 내 일부를 ‘카페 아티제’로 꾸몄다.
아티제는 신선한 최고급 원두를 로스팅한 뒤 저온 추출해 풍미가 깊은 ‘아티제 콜드브루’, 상큼하고 청량한 ‘레몬에이드’, 달콤한 캐러멜을 입힌 아몬드 쿠키로 당 충전에 제격인 ‘아몬드 플로랑탱’ 등의 메뉴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행사 기간 중 약 2만 명 이상의 관객이 아티제 부스를 방문했고 준비한 음료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기도 했다.
아티제는 지난 4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 컬래버레이션 공간 팝업을 진행해 이종업계 간 협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의 52층 스카이라운지에 마련된 힐스라운지에서 입주고객 대상으로 진행된 아티제 팝업은 송도워터프런트 호수 전망을 조망하며 아티제만의 프리미엄 카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티제 관계자는 “올 초 컬래버레이션 팝업 공간에 이어 현대건설과의 협업 마케팅으로 성사된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과 직접 대면하며 아티제만의 고품질 제품을 알리고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티제만의 최상의 카페 서비스를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협업, 이벤트 등을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식품외식경제 정기구독 신청 02-443-4363
https://smartstore.naver.com/foodbank_4363/products/6521133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