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 이하 스타벅스)가 벚꽃 개화 시기에 앞서 ‘벚꽃 뷰’로 인기 있는 매장을 소개했다.
스타벅스는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벚꽃 축제가 열리는 지역 내 매장 10곳을 소개한 지도와 벚꽃과 함께 즐기기 좋은 특화 푸드 2종을 21일 공개했다.
처음 소개하는 벚꽃 뷰 맛집은 국내 최대 규모 벚꽃축제인 진해군항제가 열리는 경상남도 창원시에는 ‘스타벅스 진해경화역DT점’이다. 시원하게 뚫린 통창 너머로 경화역 벚꽃길을 따라 활짝 만개한 벚꽃들을 한눈에 즐길 수 있다. 크림색과 우드톤으로 이루어진 2층 단독 건물은 주변 경관과도 조화로워 벚꽃 시즌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부산광역시에는 ‘스타벅스 삼락강변DT점’이 지역 내 벚꽃 명당이다. 해당 매장은 벚꽃축제가 열리는 삼락생태공원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내부에서 널찍한 유리창을 통해 낙동제방벚꽃길을 따라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만끽할 수 있다.
계룡산국립공원 초입에 자리 잡은 ‘스타벅스 공주동학사DT점’은 중부지역 최대 벚꽃 군락지에 위치한 만큼 해마다 이맘때쯤 관광객들로 가득하다. 계룡산 산봉우리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매장에서 음료를 즐기면 풍경과 동화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서울 여의도의 ‘스타벅스 여의도공원R점’은 벚꽃축제가 열리는 여의도 한강공원 인근에서 운영 중인 곳으로 높은 층고와 널찍한 매장이 도심 속 힐링 공간 역할을 한다.
또한 스타벅스는 이번 벚꽃 축제 시즌에 맞춰 총 98개 매장을 ‘체리블라썸 이벤트 매장’으로 선정하고 내달 12일까지 특화 푸드 판매를 진행한다. 체리블라썸 이벤트 매장에서는 벚꽃과 함께 즐기기 좋은 특화 푸드인 ‘체리 품은 큐브 브레드’, ‘퀸아망 체리크림 샌드’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화 푸드로 구성된 세트 상품 주문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제작된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김범수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스타벅스에서 벚꽃놀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벚꽃을 즐기기 좋은 매장들을 엄선해 특화 푸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개화시기에 따라 각 지역별 거점 매장들을 방문하며 점포별로 차별점을 비교하는 것도 색다른 묘미일 것”이라고 말했다.
▣ 식품외식경제 정기구독 신청 02-443-4363
https://smartstore.naver.com/foodbank_4363/products/6521133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