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대표 이하림)이 갑빠오(KAPPAO) 작가의 개인전 ‘틈 Me Time’을 16일~9월 29일까지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
갑빠오는 고명신 작가의 활동명으로 고씨 성(姓)의 이태리 발음이다. 이탈리아 브레라 국립미술대학에서 장식미술을 공부하며 회화는 물론 사진과 공예, 조각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익힌 후 국내에서는 세라믹 작업을 위주로 활동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소재를 예술에 접목하고 다채로운 회화 작업을 통해 예술적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갑빠오 작가의 다양한 예술적 시도와 도전을 지지하기 위해 지난 4월 개관한 아트플랫폼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 개인전 ‘틈 Me Time’을 개최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간 갑빠오 작가가 선보여 온 세라믹 작업을 비롯해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입체 작업 및 회화 등 총 5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전시명인 틈 Me Time에는 복잡한 현대사회에서 벗어나 온전히 개인을 위한 시·공간의 ‘틈’을 구축하고자 하는 작가의 작품 세계가 담겨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다양한 예술 장르에 도전하며 촉망받고 있는 갑빠오 작가의 개인전을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이번 전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식품외식경제 정기구독 신청 02-443-4363
https://smartstore.naver.com/foodbank_4363/products/6521133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