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이 최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공동으로 전국 16개 시도의 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층 7만여 가정에 14만개(11억 상당)의 ‘마시는 홍초’를 전달했다. 나눔문화 실천을 위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마시는 홍초’가 지식경제부 주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돼 국내 대표적인 식품으로 인정받은 점에 대한 감사의 의미에서 기획됐다. 기탁된 ‘마시는 홍초’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의 전국푸드뱅크사업을 통해 전국 7만여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며 모자보건사업과 탈북난민 지원사업,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 지원사업 등에도 활용된다. 김정배 기자 ks1288@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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