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인기에 매출 ‘쑥’
아이돌 인기에 매출 ‘쑥’
  • 신원철
  • 승인 2011.04.28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카나, 가수 아이유 마케팅 박차
멕시카나 치킨을 운영하는 멕시카나가 본격적인 스타마케팅에 나선다. 이달부터 고객이 멕시카나 가맹점에서 치킨 1마리 이상을 구매하면 가수 아이유의 사인(sign)이 새겨진 야구모자, 사진이 들어간 텀블러컵 등을 증정한다.

최근 빠르게 인기가 오르고 있는 아이유는 연령대를 가리지 않는 폭 넓은 팬 층을 확보한 실력파 가수. 업체 측은 아이유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활용해 브랜드에 젊음과 신선함을 부여할 계획이다.

멕시카나 염은선 마케팅팀 과장은 “스타마케팅의 핵심은 브랜드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가맹점의 매출을 늘리는 데 있다”며 “멕시카나는 매년 아이돌 모델을 기용해 20년 역사의 전문성과 멈추지 않는 성장의 노력을 부각시키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매달 다양한 주제로 아이유ㆍ고객이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최근에는 동화 ‘양치기 소년’을 패러디한 아이유의 ‘닭치는 소녀’ 동영상을 내놓아 네티즌을 중심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신원철 기자 haca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