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팬 대상 한돈 우수성 알려… 한돈 특별 현장판매 행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 이하 한돈자조금)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대표이사 여은주)과 2024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경기장을 찾은 K리그 팬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임으로 축구 관람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돈자조금은 2년 연속 FC서울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올해는 지난해보다 규모를 더 키웠다. 장외에서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는 물론 한돈과 함께 FC서울 스페셜 굿즈가 들어간 스페셜 패키지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한돈 스카이펍, 한돈 패밀리데이, 한돈 증정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특히 지난해 한돈요리와 무제한 생맥주 제공으로 전 좌석 1순위 매진을 기록했던 ‘한돈 스카이펍’을 올해도 운영한다. 한돈자조금은 현재 진행 중인 ‘국돼팀’ 경품 증정 행사와도 연계해 스카이펍 관람권 증정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작년에 한돈과 FC서울 협업에 보내주신 큰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차별화된 한돈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관객분들이 스포츠를 경험하는 현장에서 한돈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여러 활동을 보이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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