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MZ 소비자 위해 테라 X 캉골 컬래버레이션 선보여
하이트진로, MZ 소비자 위해 테라 X 캉골 컬래버레이션 선보여
  • 정태권 기자
  • 승인 2024.03.2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 채널 내 증정용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 기획팩 2종 출시
하이트진로의 테라 X 캉골 컬래버레이션.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의 테라 X 캉골 컬래버레이션.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개강 시즌을 맞아 ‘테라’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캉골(KANGOL)’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의류 브랜드 캉골이 전통성과 트렌드 모두를 갖고 있다는 공통점으로 테라의 올해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다. 캉골은 1938년 탄생한 영국의 브랜드로 글로벌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을 다수 보유,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다. 테라는 100년 기업 하이트진로의 대표 맥주 브랜드로 굿즈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통해 젊은 소비층에 인기가 많다.

먼저 대학교 MT, 봄나들이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백 기획 팩을 제작한다. 아이스 백에는 테라의 역삼각형 로고와 캉골의 캥거루 로고가 합쳐진 스페셜 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355ml 캔맥주 12캔과 24캔 두 종류로 출시하며 이달 네 번째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반 음식점, 술집 등에서 판매하는 500ml 병맥주에는 ‘히든 럭키라벨’이 숨어있다. 4월부터 캉골 로고가 인쇄된 테라를 만날 수 있으며 1%의 물량에만 라벨이 인쇄돼 있어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관련된 현장 이벤트도 연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테라와 캉골의 로고가 적용된 캥거루 오프너, 원샷 잔 등 컬래버레이션 굿즈 4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협업 콘텐츠들도 만나볼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는 20대 소비자들이 즐겁게 공감할 수 있는 술자리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대한민국 1등 맥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소비자들과 더욱 다각적으로 소통하며 즐거움을 선사하는 활동들을 활발히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 식품외식경제 정기구독 신청 02-443-4363
https://smartstore.naver.com/foodbank_4363/products/65211337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