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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질러, 어포 제품 5종 간식 브랜드 영역 확장
샘표식품의 ‘질러(Ziller)’가 어포 제품 5종을 출시하며 기존 육포에 이어 영역 확장을 꾀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어포 제품 5종은 오징어와 한치, 정어리를 기본 소재로 삼았다.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후라이드와 구운 포 형태로 구...
우세영 기자  2017-10-13
[식품] 하림그룹, 인도네시아 사료‧종계 시장 진출
하림그룹(회장 김홍국)이 아세안 최대 경제권인 인도네시아의 사료 및 종계(병아리용 계란 생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하림그룹 주력 계열사인 팜스코는 지난 11일 인도네시아 축산기업 수자야그룹의 사료 및 종계 사업부문을 최종 인수해 현지 경영에 나선다고...
김상우 기자  2017-10-13
[식품] 농심그룹,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
농심그룹이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서류접수는 오는 20일 18시까지며 농심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ongshim.com)를 통해 진행된다. 신입사원은 △경영관리 △마케팅 △해외영업 △국내영업 △생산...
김상우 기자  2017-10-13
[식품] 정재원 정식품 명예회장 별세, 업계 ‘큰 별’ 지다
우리나라 최초의 두유 개발자인 정식품 창업주 정재원 명예회장이 지난 9일 100세의 일기로 별세했다. 정 명예회장은 지난 1964년 영아 치료식 개발을 위해 콩에 대한 연구를 시작한 후 1973년 정식품을 창업했다. 소아과 의사 재직 당시 모유나 우유...
김상우 기자  2017-10-13
[식품] 하이트진로, 베트남에 한국식 ‘하이트진로포차’ 1호점 오픈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베트남에서 해외 첫 소주브랜드 전문점을 오픈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베트남은 하노이에 한국식 실내포차 ‘하이트진로포차’ 1호점을 열었다.진로포차는 하이트진로베트남이 지난해 하반기 3개월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경험을...
이원배 기자  2017-10-13
[식품] 세계건강기능식품 학술·정보의 향연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분야 석학과 기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심도 깊은 토론의 자리를 가진다. 국제건강기능식품과학회(ISNFF) 주최로 제10차 국제건강기능식품학술대회(The 10th International Conference and Exhibitio...
이원배 기자  2017-10-13
[식품] 남은 차례주 ‘버리지 마세요’
롯데주류가 추석 연휴를 마치고 차례주로 많이 쓰이는 ‘백화수복’의 ‘재활용’ 방안을 제시했다.롯데주류에 따르면 남은 백화수복은 미용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같은 청주 세안은 스트레스로 거칠어진 피부에 생기를 넣어준다.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씻은 뒤 ...
이원배 기자  2017-10-10
[식품] 하이트진로, 실적 여파 안타까운 '선택'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맥주 사업의 계속된 실적 부진으로 공장 한 곳을 매각한다고 29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강원·마산·전주 세 곳의 공장 가운데 한 곳을 내년 상반기까지 매각하기로 했다. 매각 대상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향후 별도의 TF팀을 구...
이원배 기자  2017-09-29
[식품] 참이슬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 16년 연속 1위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소주 브랜드 ‘참이슬’이 16년 연속 전 세계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 1위에 올랐다고 지난 26일 밝혔다.영국 주류 전문지 드링크스 인터내셔널(Drinks International)에 따르면 참이슬은 글로벌 증류주 브랜드 중...
이원배 기자  2017-09-27
[식품] 롯데아사히, 가을 한정 ‘클리어 아사히 아키노젠’ 출시
롯데아사히주류가 가을을 맞아 일본에서 한정으로 발매되는 ‘클리어 아사히 아키노젠‘을 한국에도 출시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롯데아사히가 내놓는 ‘클리어 아사히 계절 한정 시리즈’의 가을 한정 상품으로 ‘아키노젠’은 가을의 만찬, 선물이라는 뜻을 담고 ...
이원배 기자  2017-09-27
[식품] 에쓰푸드 FSSC 22000 2년 연속 인증 받아
육가공 전문업체 에쓰푸드 안성·음성공장이 국제식품안전협회(GRSI)로부터 식품안전시스템인증 FSSC 22000을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획득하며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27일 밝혔다.FSSC 22000은 식품안전경영시스템(ISO 22000), 식품...
이원배 기자  2017-09-27
[식품] 롯데주류, 맥주·소주 부문 NCSI 1위 기업 선정
롯데주류(대표 이종훈)가 지난 19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맥주, 소주 부문 각각 단독 1위에 선정돼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롯데주류가 2014년 출시한 독일식 맥주 ‘클라우드’...
이원배 기자  2017-09-22
[식품]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푸딩 브랜드 출시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푸딩 브랜드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를 출시하며 국내 디저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는 국내산 우유와 계란을 주재료로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풍미를 강조한 영국식 푸딩이다. 시중에 ...
우세영 기자  2017-09-22
[식품] 오리온, 베트남 농가에 농기계 전달
오리온은 지난 12~14일 베트남에서 현지 농가에 1억2천만 원 상당의 농기계 등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갖고 지난해에 이어 ‘2017 베트남 고향감자 지원 프로젝트’를 확대 시행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오리온은 베트남 북부 지역에 있는 선동현과 띠엔랑...
우세영 기자  2017-09-22
[식품] ‘웰빙 트렌드’로 탄산음료 인기 ‘싸늘’
세계 음료류 시장 2020년 6746억 달러 15.9% 증가 전망 국내 음료 시장에서 탄산음료는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매출은 감소세로 나타나 인기가 예전만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지난 17일 농림축산식품부·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발표한 ...
이원배 기자  2017-09-22
[식품] KGC인삼공사, 건기식 품목 다양화
국내 1위 홍삼 브랜드 ‘정관장’의 KGC인삼공사가 건강기능식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 사업을 견고하게 다지면서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20~30대 젊은 층까지 고객을 확장하고 ...
김상우 기자  2017-09-22
[식품] 빙그레 ‘투게더 시그니처’ 1인 가구 통했다
빙그레 ‘투게더 시그니처’가 올해 목표를 일찌감치 달성하며 흥행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투게더 시그니처는 빙그레 메가브랜드인 투게더를 1인 가구에 맞춰 소용량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투게더는 지난 1974년 출시 이후 가족과 아빠라는 콘셉트로...
이동은 기자  2017-09-22
[식품] 사드 보복, 롯데리아·칠성·제과 ‘좌불안석’
롯데그룹이 중국 롯데마트 매각을 추진하는 가운데 중국에 진출한 롯데리아, 롯데칠성음료, 롯데제과 등 타 계열사의 매각 가능성도 수면 위에 오르고 있다. 롯데그룹은 중국 정부의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사드·THAAD) 보복으로 중국 롯데마트 사업 손실이 눈...
김상우 기자  2017-09-22
[식품] 일회용 컵 보증금 부활, 커피 가격 인상?
환경부가 일회용품을 줄이기 위한 종합대책을 마련하기로 하면서 일회용 컵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커피전문점과 패스트푸드점 등이 가격 인상에 나서지 않겠냐는 관측이다. 환경부는 지난 14일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자원재활용법) 개정을 연...
김상우 기자  2017-09-22
[식품]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베끼지 마
CJ제일제당이 자사 인기 제품 중에 하나인 ‘햇반 컵반’ 지키기에 나섰다.지난 11일 CJ제일제당은 대표 HMR 제품인 햇반 컵반의 복합포장 용기 기술을 무단으로 복제했다며 지난 7월 오뚜기와 동원F&B를 상대로 부정경쟁행위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다고 ...
김상우 기자  2017-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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