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올림픽’에 아이스크림 전문점 부문이 생긴 것은 2004년이다.
수퍼 브랜드는 산업정책연구원이 전국 20∼60대 소비자 1500여 명을 대상으로 ‘분야별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설문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1위로 평가된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으로, 14개 카테고리 약 100여 개 부문에 걸쳐 지난달 28일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아울러 배스킨라빈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시상식인 웹어워드 코리아 2007(Web Award Korea 2007)에서도 외식업/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 해 동안 제작 또는 리뉴얼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웹 전문가 15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평가해 선정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는 제품, 서비스, 마케팅 등 다각적인 면에서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