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런칭 5주년을 맞이한 카후나빌이 대대적인 신메뉴 개발과 강화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선보이는 자리로, 카후나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약 30가지의 다양한 메뉴의 시식과 다이나믹 댄스, 매직쇼 등 화려한 볼거리가 준비된다.
‘랍스터 그라탕’과 ‘베지터블 치킨롤’ 등 30여가지의 신메뉴와 8종의 다양한 디저트를 출시하는 카후나빌은 ‘씨푸드 플래터’와 ‘소프트 쉘 크랩과 칠리소스’ 등 씨푸드 메뉴를 강화하는 한편, 런치코스 5종과 디너코스 3종, 웰빙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두 종류의 로하스 코스를 선보인다.
카후나빌은 신규 개발 메뉴와 함께 전문 뮤지컬 안무가의 지도를 받은 매장 직원들이 공연하는 뮤지컬 ‘다이나믹 댄스’와 음식을 주제로 한 푸드매직을 펼치는 ‘매직쇼’를 제공하는 등 여타 패밀리 레스토랑과는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형 레스토랑으로 특화한다는 전략이다.
카후나빌 최재호 대표이사는 “2008년을 카후나빌 도약의 기점으로 삼기 위하여, 취임과 동시에 3년 이내 업계 Top3 진입을 목표로 한 사업전략 ‘Vision333’을 선포했다”며 “이의 일환으로 외식사업의 근본이라 할 수 있는 맛에 중심을 두고 메뉴 개발과 고객 서비스 강화를 추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